맥주 여름 야장 보급 중 문제
★ 배경 소개
무한이라는 ‘화로 ’로 유명한 도시에서 야간 문예 활동을 펼친 지 여러 해가 되었다. 야외 활동도 꾸준히 백성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정부와 사회는 매년 ‘무한의 여름 ’ 야간 문예 행사를 개최하며 여러 가지 형식으로 동네에서 진행된다. A 맥주도 여름철의 야장 인기에 따라 적시에 보급 행사를 펼치며 눈맥주 양춘백설 (양춘백설)과 호응하고 있다.
속담에 의하면 문외한이 떠들썩해지고 전문가는 비결을 본다. 필자는 A 맥주를 조작한 야간 보급 행사를 실시간으로 방문할 때 떠들썩한 현장에서 많은 문제가 발견됐다.
问题一:没找准目标人群
맥주야장이기 때문에 필자가 주목하는 것은 목표 소비자들이다. 그러나 보급 현장에서 필자는 늙은 늙은 늙은, 어린 아버지, 아버지, 시어머니 한 무더기, 어린애 한 무더기, 아이들 한 무더기가 차례대로 달리고, 앞뒤를 따라 앉은 것은 모두 제멋대로 놓았고, 어떤 관중들은 누워서 의자를 가로놓기도 하고, 다른 사람과 웃음꽃을 피우기도 했다. 떠들썩한 소리. 현장 조직자에게 묻자, 널리 알려진 것은 커뮤니티 안팎에서 티저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주민위원회가 한 번 말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음향 소리를 듣고 달려왔다.
★ 평가: 우리는 인기가 필요한데, 우리의 목표인들을 더 잘 찾아야 한다. 이에 따라 가장 좋은 방식은 보급자가 하루 앞당겨 동네 주변사다점과 대문 출입 예고 포스터를 붙여 이벤트 내용과 현장 이슈를 늘려야 한다. 무엇보다 야외 활동의 인기는 왕성하고, 특히 목표 소비 집단의 참여를 끌어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问题二:缺乏参与和互动
현장에서 A 맥주를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것은 엑스 전시대와 몇 개의 현수폭을 구현할 수 있으며, 플래카드는 불규칙하게 당기지 않고, 밧줄로 마구 나무에 휘감아 두개의 큰 음주가 울부짖고 있다. 현장 인원의 옷걸이도 통일되지 않고 정규 보급은 일종의 초가집 같다. 관막에서 방송된 것은 A 맥주기업의 문화편과 베이징올림픽의 홍보 영상이다. 이 가운데 A 맥주업체의 입찰판은 20여 차례 연속 방송돼 반감을 자아냈다.
★ 리뷰: 현장 보급은 조세야. 시청자의 참여와 소통이 필요하다. 오늘이 되면 커뮤니티 보급 정세는 이미 여러 해 되었고, 이미 성숙한 흐름과 현장 분위기의 디자인이 있었다. 직사각형, 정사각형 또는 불규칙한 장소에 직면하여 보급 측이 다른 장식 스타일을 취해야 한다. 현장에서 통일성이 없다면 제품 브랜드를 크게 약화시킬 수 있다. 또 매체에서 방송되는 과정에서 반드시 흐름에 따라 주차의 구분이 있어야 한다. 브랜드 보급의 의미, 기업의 배경부터 브랜드 문화까지, 전후가 이어지는 방식이나 홍보영화에서 진행자의 발언과 기업의 리더십을 통해 야장의 주제를 깨닫게 한다. 한편 기업은 현장에서 음료 등 오락 행사를 미리 예고해 목표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问题三:赠饮点形同虚设
현장은 음료를 제공할 수 있지만 필자는 현장에서 맥주 반 박스와 일회용 물컵만 보였다. 필자의 경험에 의하면 대개 음료 서비스를 증정하여 현장에 있는 한 소녀를 묻는 것이 틀림없다. 그러나 공장인들은 이 점을 보여주지 않았기 때문에, 음료점의 형태는 허설적이다. 끝날 때까지 A 맥주는 몇 잔을 주지도 않았다.
★ 리뷰: 마시는 점은 핫점이다. 이것이 바로 공장과 소비자의 정면교류의 좋은 기회이다. 품종을 추천하고 소비를 유도할 수 있다. 정상적인 현상은 현장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그곳에서 술을 마시며 논로해야 한다. A 맥주의 현장은 소녀인 한 명만 보일 뿐만 아니라 맥주 공예에 대해 잘 알지 못할 수도 있다. 이 밖에 공장들이 주동적인 음료를 제시하지 않고 소비자들은 자발적으로 ‘한잔 ’을 요구하지 않는다. 현장 맥주는 음료를 주지 않고 활동의 현실적 의미도 절반을 잃었다. 2007년 눈꽃 맥주에 참여했던 여름철 보급 행사는 시끌벅적하고 시종일관 78명이 그곳에서 납량회를 열었다. 마지막으로 눈꽃 맥주를 사서 마시면서 즐겁다.
问题四:“扰民”影响活动效果
현장에서 필자는 또 에피소드: A 맥주 행사장에서 시끄럽게 떠들고 있는 한 세대가 그의 집 창문 아래에 놓여 있는 큰 음효가 그의 마음을 불안하게 하고 혈압이 급증했다. 주민들은 음주를 좀 멀리 놓아 달라고 요구했지만, 현장 인원은 이미 사전과 의뢰하고 의논한 것으로 보고 투영포는 이미 당겨졌고, 선을 고치지 못하자 쌍방이 다투기 시작했다. 영화는 아무도 보지 않고 옆에서 둘러보는 주민들이 적지 않다.
★ 리뷰: 판매 과정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반대 의견, 야간 교민은 두드러진 문제이며 불가피하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공장들이 쿠폰을 완전히 찍어 줄 수 있다고 판단했다. 현장에서도 발급할 수 있는 (또는 소비자 응답 요구, 수시로 발급할 수 있도록 현장 인근 주민 건물에 미리 홍보, 이벤트 주제와 시간을 설명하고, 주민들에게 양해를 받고 인근 주민들에게 술을 증정하기 바란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명원컵·국제가산 방직품 창의디자인 대회 시상식이 성공적으로 개최되다
- 겉감 | 카드를 빼앗다‘쌍십일’이 곧 다가오니 방직 시장이 이상하게 뛰어든다!"주문 조수"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 시세 분석 | 성수기 종말, 올해의 방직 시세가 약세가 계속되며 후속은 어떻게 이어질 것인가?
- 설비 조립 | 2019년 중국 방직 기계 산업 시장 현황 및 발전 추세 분석
- 겉감 | 상태방직(01382.HK): 이사국 회의가 중기 실적을 심의할 것이다.
- 겉감 | 신향 은 개구 에서 녹색 방직 의류 산업 최고봉 포럼 을 개최한다
- 겉감 | 방직과 공업의 동기 대비 속도를 높여 이 업계는 주목할 만하다
- 겉감 | 연발 주식 (02394): 연발 집단 해제 및 재질압 3500만 주
- 겉감 | *ST 캐리 (02072): 법원 재판 허가 호명 취소 계약 분쟁 철회 회사 기소
- 겉감 | 상산 북명 (00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