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형 업그레이드 압력 & Nbsp

2010/5/6 16:45:00 21

신발

금융위기 배경 아래'용공황','기술공황황'은 노동밀집형 기업을 위해 산업 전환의 상승 트랙을 가져왔다.

2006년 이후 처음으로 연두구 벽호 산업 구덩이에 진출한 제화업체는 반수가 계속해서 제품 구조를 조정하거나 시험수신업이나 선진 기계 설비로 노동력 발전의 팔꿈치를 완화하거나 노동 집약형 으로 기술 밀집형으로 전형되었다.


 


4월 22일 기자가 벽호진 김우거리 여수빈디실업 유한 회사를 방문할 때 회사 입구에는 공작의 대홍지가 붙어 있다.

"세끼 및 숙박 제공, 대우가 후하다 …."

기업 총지배인 판국흠은 기자에게 기숙사 모두 에어컨을 설치하고 직원들이 출근용품에 데려올 필요도 없지만 불러온 사람은 많지 않다.


 


인력난과 용공업이 금융위기 이후 경제가 발전하는 큰 환경 아래에서 여전히 전통 노동 밀집형 기업이 무시할 수 없는 어려운 문제다.


 


판국흠은 제화업체 공예 과정이 복잡하고 한 연산 300만 켤레의 구두를 생산하는 기업이 300 ~400명'빈디'를 전형한 후 모포 모모모모모직, 동등 생산액은 100여 명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현재 노동자도 부족하지만 담요를 담요로 만든 것은 자동 기계화 유수선이며 매 손마다 발휘하는 작용이 예전보다 크다.

반국흠은 "생산방식은 혁신해야 한다. 예전처럼 노동력 밀집과 저원가에 의지해 시장의 길을 걷지 못할 것"이라고 감개했다.


 


여수벤디실업 유한회사와 동시에 벽호산업구 주둔하는 절강천억 과학 기술 유한회사, 앞신은 여수사신발복 유한회사다.

신발 업종에서 고급 STN, LCD 액정이 부품의 전문 공장으로 급부상해 제품 부가가치의 상승은 말할 수 없다.


 


“구두기업의 기술 함량이 비교적 낮고, 특히 금융 폭풍 충격에 따라 각 분야의 열세는 더욱 뚜렷하게 나타난다.”

저장 성 (江) 억 과학 기술 유한회사 회장 국송 회장은 원자재 가격이 오르면서 수출 형세가 저조해 제화업체는 거의 미리시대의 생존 위기에 빠졌다고 말했다.


 


수렁에 빠지기보다는 적극적으로 생계를 구하는 것이 낫다.

2009년 실국송은 팀 남하 선전을 이끌고 핵심 생산공예와 핵심 기술을 장악하는 인재 대오를 도입했다.

1년 넘게 마련해 올 3월 기업이 출산 이래 주문이 끊이지 않았다.

송학군 사장은 절강성은'임금'의 전후 공정 조립, 전문 생산 STN, LCD 액정디스플레이 업체, 완전한 판매자 시장으로, 현재 생산은 시장에 따라 달리고 있으며 올해 생산액은 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편집 후:


 


노동자 모집 어려움, 저비용 우세는 더 이상, 외국 판매 형세가 심각하고, 끊임없이 노동 밀집형 기업의 생존 능력을 시험하고 있다.


 


이전에는 노동집약형 기업들이 저가 경쟁을 많이 운용하는 전략이 많은 기업의 신속한 발전을 추진했다.

그러나 여러 해 발전을 거쳐 이런 전략은 더 이상 효험이 없다. 일자리를 구하면 노동자가 되고, 수출 제품의 경쟁력이 더 많은 제품의 품질이 저렴한 비용이 아니라 노동밀집형 기업은 확실히 새로운 발전의 길을 탐색해야 할 관문을 찾아야 한다.


 


연도의 몇 개의 제화업체들은 제때에 금융폭풍에서 전형적인 압력을 느끼며, 업계 발전 형세의 환락을 자각적으로 운용하는 도끼가 업그레이드돼 고부가가치 상품을 발전시켜 새로운 업종의 고원업에 진입하는 고원업의 고원가 비용 단속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경쟁에너지를 되찾으며, 참고할 만한 새로운 길을 찾아냈다.

  • 관련 읽기

2010 천주 신발 기업이 전국 제화 표준화 회의에 적극 참여하다

지역 정책
|
2010/5/6 16:32:00
22

2010 복건방직 의류 수출 1분기 26.6% 증가

지역 정책
|
2010/5/6 16:28:00
46

진강 제혁 중점 배구 단위 상벌 조치

지역 정책
|
2010/4/23 17:23:00
34

상해 엑스포는 첫 번째 전시 제품 6개월 내에 새로운 성을 상실하지 않는다

지역 정책
|
2010/4/22 17:19:00
24

닝파: 기업은 반드시 새로운 업그레이드 단계를 빨리해야 한다

지역 정책
|
2010/4/21 17:11: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 중소민영화 기업'가족식'의 전형적 고통

온주 중소민영화 기업'가족식'의 전형적 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