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브랜드 월드컵 전쟁
무더운 6월 월드컵이 다가오면서 월드컵을 둘러싼 화제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축구 무대에서는 운동대 간의 경쟁을 제외하고는 기업 간의 전쟁이 더욱 일촉즉발적이다.월드컵 전후로 재생된 브랜드 대전이 더욱 격렬하다.
세계 브랜드
이번 남아프리카 월드컵에서 출전한 팀은 32개에 이르렀지만 캐비닛 브랜드는 6개에 불과하지만 집중도가 막혀 있다.더 과장된 것은 3대 스포츠 브랜드 니키, Adidas, 퍼마 모두 28팀을 협찬했다.이 중 니키는 브라질, 네덜란드 팀, 포르투갈팀, 세르비아 팀, 미국 팀, 호주 팀, 뉴질랜드, 슬로베니아 팀, 잉글랜드 팀, 인틀랜드의 의류 스폰서인 인보가 이미 나이키 소속에 합류해 인그랜드도'나이크 군단'의 일원이 됐다.니키 코트의 특징은 환경 보호, 각 코트는 플라스틱 병 8개로 용해됐다고 한다.브라질 국가대표팀은 줄곧 니키의 간판이었고, 로나르도 계열은 이 회사의'독문 비법'이었다. 나나나르도에서 소소소로, 이 세 명의 세계축구선생, 유럽 축구 선생은 이 회사의 힘을 다해 만든 스타로, 이 공사가 축구 세계에서 빠르게 Aditdas에 대한 퇴세를 역전했다.월드컵 기간에는 이들 스타의 개인적인 매력도, 니키의 로고가 밝게 빛난다.Adidas 여러 해 동안 FIFA 의 TOP 협력 파트너로 매회 월드컵 용구는 모두 이 회사의 힘을 다해 만들었고, 이번 대회에서는 12개 국가를 협찬하고, 중량급은 프랑스, 아르헨티나, 독일, 스페인입니다.물론 월드컵에서 멀리 떨어진 중국도 Adidas 후원해 왔다.파마의 비장의 카드는 지난 세계 챔피언인 이탈리아, 파마는 이번에 이탈리아를 위해 디자인한 패키지를 더욱 받았다. 코트의 커팅은 인체 트레이닝데이터를 통해 디자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바틀스턴 스킨의 기술은 운동할 때마다 가장 작은 힘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사실 파마의 근거지는 아프리카에서 거의 모든 아프리카 국가대표팀은 파마아의 협찬을 받고 있다. 이는 당시 퍼마 변연화에서 이뤄진 성공 게릴라 마케팅 전략, 저렴한 협찬 비용 효과는 좋지만, 파마 브랜드를 최대한 넓혔다.3개 브랜드가 하나하나 더 남아서칠레팀미국의 런닝슈즈 브랜드 브록스 협찬, 홍두라스의 코트 협찬은 Joma, 마지막 국가팀은 사별월드컵 444년 신비로운 조선팀, 그의 코트 스폰서는 덴마크의 허미였다.
스포츠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패션 브랜드도 세계 최고의 스포츠를 놓치지 않는다.많은 브랜드들이 월드컵 영감을 뽐낸 제품들이 파울 Smith 와 폴 앤드 베어와 관련이 있는 남자 티셔츠, 카버까지 다양한 국기 양말을 내놓았다.반면 Umbro 는 아내 그룹의 아이디어를 내며 월드컵에 참가한 대표 팀 한 명의 아내나 여자친구 짝꿍, 섹시하면서도 패셔니스타적인 전시는 여자 팬들을 매수하게 한다.카라도 월드컵 최신 남자 티샤르트, 데이빗 보이의 T -Shirt 시리즈를 선보였다.
물론 사치 브랜드와 월드컵의 결합은 그리 간단치 않을 것이다. 이제 계속 세계 최고 가치를 얻게 되었다.사치 브랜드루이스 버트턴은 당연히 크라이너, 벨리, 마라도나, 제단, 3대 구왕이 모여 광고탁에서 축구를 하고 있다.더 흥미로운 것은 루이스 버튼이 자신의 여행 개념과 가방 특색을 잡기 위해 월드컵을 위해 활력을 불어넣은 상자, 트로피는 이 상자에서 넘쳐흐른다. 결승전에서 10억 관객 앞에서 레전드 스타가 상자를 열어 트로피를 꺼내, 이 클래식의 한 장면은 잊을 수 없다.
중국 브랜드 외곽 참전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로 중국 팀의 결석은 어느 정도 국내 민중들이 월드컵에 대한 관심을 방해하고 있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중국 구단의 결석은 중국 기업의 결석을 초래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2006년 월드컵 때, 순순은 중국 지역 의류업의 유일한 스폰서로서 그 중 하나다.
올해 월드컵에서 중국 의류 기업의 그림자는 월드컵 공식 합작 명록에 나타나지 않았다.많은 의류 업체들에게는 더 교묘한 마케팅 방식이 월드컵과 연관되어 있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일부 국내 유명 브랜드 의류 생산사들은 이미 여름철 시장에서 ‘월드컵 원소 ’를 주선하여 월드컵 원소를 빌려 시장 판매량을 성취했다.2006년 월드컵 기간에 미테스본웨이는 국제축구연맹 허가를 받지 못했지만 이 브랜드는 ‘스쳐 볼 ’을 총명하게 출시했다. ‘나는 월드컵 ’을 주제로 한 기념의상을 선보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그 해 매출은 한때 40억 위안에 이른다.이 계발을 받아 현재 국내 여러 브랜드의 의류 생산사들은 이미 시장에서 ‘ 월드컵 원소 ’ 를 띠고 있는 의상을 선보이며 반응이 좋다.
국제 CEO 서리의 묘룡을 나누어 지적하다중국 기업기업은 월드컵을 빌리며 뉴스 마케팅의 각도에서 포장 사건으로 화제를 모으며 인지도와 호감도 쌍쌍 상승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피크, 특보, 델혜 등 스포츠 브랜드들은 월드컵 기간 동안 CF 투입 밀도를 높이고, 더 많은 브랜드들이 마케팅'전술'에서 별다른 아이디어를 선택할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는 월드컵 마케팅을 오락 축구에 자리매김했다."특보 관계자는 스타와 유명 작사 작곡가를 섭외해 축구, 월드컵과 관련된 뮤직비디오를 함께 녹음하고 방송국, 인터넷, 케이블 등 채널 채널을 통해 차트를 치렀다. 한편 올 여름 주파인'아프리카 소환 '의상에서 축구 원소를 더했다.
2002년 월드컵 기간에 천만 위안의 ‘슈퍼팀 신문 ’ 등 난간을 제시한 늑대도 뒤떨어지지 않고, 관계자들은 이번 회사의 마케팅 포인트를 히트 대표 팀 유니폼에 따라 월드컵 티셔츠를 디자인해 전국 각 가게에서 열었다.
귀인조는 올 여름 출시된 월드컵 복장에 축구 문화를 주관한다.올 여름의 귀인조 티셔츠에 축구 운동이 있는 장면을 제외하고는 히트구 팀의 국기 색깔을 합쳐 과장했다.
‘중국팀 ’ 전략의 안디를 큰 수필로 기획해 운영센터 매체부 원웨이 감독은 축구복이 안달의 타이틀 제품이 아니지만, 안전은 각 지역의 일부 매체에 맞추어 일부 호응 프로그램의 포장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중국 브랜드가 월드컵에 참여하는 것은 현재로서는 더 많이 외곽에 나타난다.이는 우리 기업의 실력이 한정되며 중국 축구운동의 발전 수준과 관련이 있다.하지만 국내 월드컵 마케팅은 중국 의류업체에 대한 의미가 더 큰 것 같지만 국내 시장은 충분한 근본이다.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올라가 '강나는'역세'를 이루었다.
- 여성집 | 정수문 모델 캐주얼 슈즈, 자신감과 활력
- 브랜드 건설 | 다프니 하트 모금 행동 "2012 FACE 너 때문에 온전히"
- 업종 주식 시장 | 服装类个股多飘绿 全球20家品牌服饰染毒
- 여성집 | 公主裙如何搭配 搭配技巧抢先看
- DIY 생활 | 사치품 매니큐어와 패션 플로츠
- 지방 핫점 | 의르강은 조직 변혁 대회를 소집했다
- 패션 아이템 | Harrods 연합 10개 베스트 패션 브랜드 현대판 프린세스 스커트
- 지역 경제 | 나이키 등 5개 백강 기업 사회 책임 발전 지수 득점 은 마이너스 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워터는 2012 아시아 체조 선수권대회를 협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