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가게를 열어 주소를 선택하는 3대 원칙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2010/11/13 15:11:00 30

신발 가게를 개설하는 장소가 번화하다.

 

구두점 선정 주소는 개점의 중요한 부분이고, 또한.

마케팅

첫걸음, 첫걸음, 마케팅

작업

걸음걸이를 하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점포를 선택해야 할까? 필자 담유가 브랜드 구두업의 마케팅 경험에 따라 귀납, 구두점 선택 주소를 정련하는 삼자경 ― 관람, 비교 ― 셈


한 번 보다


일반적으로 우리 선점은 신문 광고, 집 중개, 부동산 거래회, 인터넷 등을 통해 상점 정보를 알아보고, 가게를 선택하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상가 시장에 ‘삼칠 ’의 법칙이 존재하고, 즉 임대 정보를 공개하는 점포는 전체 30%를 차지했으며, 개인적인 양도 등으로 은폐 거래를 하는 것은 70%로 집계됐다.

그래서 우리는 가게를 개업하기 전에 다선을 많이 보고 현장에 현지 답사하고 광범위하게 많은 채널 수색점 원원을 수색해야 한다.

어쨌든 우리는 앞을 보고 변증하는 눈빛으로 우리의 신발가게를 찾아야 한다.


주로 살펴보는 곳:1,

전공

신발 시장

커뮤니티

시내 상가, 3, 상권, 백화점 슈퍼마켓 집중 지역, 4, 버스 역, 병원, 학교 근처


이산


선점은 감촉에 의지해서는 안 되고, 숫자로 말해야 한다.

대여점도 작은 가게를 선택하고, 플래그숍이나 이미지점도 계산하고, 장사를 하면서 돈을 버는 것이 옳다는 도리다. 당연히 손해를 보고 호통을 벌어서는 안 된다.

황금 지역의 상점은 분명히 임대료가 높고, 객류량이 적은 땅의 임대료는 자연히 낮을 것이며, 상가의 이세비 를 봐야 한다.

만약 상점의 이윤 / 임대료가 하나보다 크다면, 우리는 돈이 더 많으며, 1이 손해 장사는 반드시 포기해야 한다.

선점은 크기가 아니라 이윤에 달려 있다.


번화한 번화한 도시는 일반적으로 가게가 잘 팔리고,

임대료

이에 따라 물가가 오르고, 상대적으로 수백 평방미터의 대상포는 전세로 인하여 몸값이 하락하고,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단체임대 방식으로 큰 상점을 세낸 후 분할을 진행하면 비교적 적게 될 것이다.


삼대


일반적으로 ‘ 객류 ’ 와 ‘ 재원 ’ 은 상부상으로 이루어졌다.

집세업은 “ 첫째는 지역이고 둘째는 지역이고 셋째는 땅이다 ” 는 명언이 있다.

어디선가 객원을 정하고, 천이 끊이지 않는 인류는 잠재된 객원이라 번화지단에서 개점할 확률이 보통 지역보다 높다고 한다.

그러나 보편성 중에도 특수성이 있어 모든 황금 시장이 모두 돈을 버는 것은 아니다.

관건은 ‘ 리조비 ’ 를 비교해야 하는데, 지금의 도시는 날마다 새롭게 바뀌고, 시정 계획의 변동으로 붐비는 지역도 외진 땅으로 변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가게를 많이 이해하고 선택을 많이 하고 비교해야 한다.


비교적 상가 임대료를 분석하다

성가

선점보다 중요한 절차.

지역별, 건축물 구조의 가게에 따라 임대료가 많이 드나들기 때문에 표면상 같은 크기의 상가가 몇 배나 차이가 나지만 우리는 가장 표면적인 임대료 가격만 볼 수 없으며 성가비를 고려해야 한다.

이세비 요인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브랜드 특질점으로 우리 신발 브랜드의 위치와 소비층을 주의해야 하며, 지단, 문면 크기와 임대료만 볼 수 없다.

선별, 구체적인 문제는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구두점 선정 주소 ‘3자경 ’을 선택해야 ‘양질구두점 ’의 명중율을 높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신발 가게를 열어야 할 곳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1/13 15:00:00
145

大学里摆地摊卖些什么好?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1/12 13:17:00
717

노점상 이 이하 몇 가지 까지 하는 것 이 중요하다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1/12 13:15:00
78

노점 을 펼쳐 흥정 하는 예술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1/12 13:13:00
256

摆地摊也需要引领潮流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1/12 13:12: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가게를 열면 디테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미친듯이 하는 사람은 소수인일 뿐, 대다수 사람들은 놀기만 한다.최후의 강자는 항상 마케팅 규칙을 준수해야만 상권에서 이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