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빨간 신발 한 켤레의 잠꼬대.

2007/12/17 0:00:00 10387

붉은 신

빨간색은 이처럼 정중하고 즐겁고 눈부시며 빛을 발하고 사치스러운 횡포를 지녔다.

신발은 항상 의상 액세서리 중 장기간 조연을 맡는 것이 중요하지만 옷차림을 부각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

하지만 사실 신발도 절대적인 주인공이고 빛깔이 사방으로 쏠릴 수 있다. 이 신발은 빨간색이다.

일단 붉은 신발을 신으면 특별한 주문이 있는 것처럼 신발의 영혼이 풀려 나와 특별한 함의와 운미가 넘친다.

안도생펜 아래 붉은 신발은 일종의 물질적 공리에 미련된 유혹의 배경이다. 그녀를 신으면 벗을 수 없다. 복숭아비의 홍보석 부츠는 마치 신기한 부품인 듯 모든 어려움을 사라지게 하고, 왕비의 노래에 붉은 신발은 아예 마음껏 방종된 대언이다. “내 댄스화 회전 /나는 기생선 /회전 /회전 /회전을 하고 싶은 차륜을 내게 왜 피곤할 수 있을까 ……”

명백히 모든 것이 홍화와 관련된 이야기는 모두 이런 상징적인 은유로 가득하고, 무릇 여자들은 붉은 신발을 향한 채 쉽게 시도하지 못한다.

그러자 붉은 신발은 대부분 전통의 혼가들일 때 암담한 배려가 될 수밖에 없었지만, 여자의 가장 큰 갈망을 전달할 수 없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붉은 신발의 계절이 분명하다.

파워가모 (Ferragao), 프라다 (Prada) 등 대형 카드나 도시의 매장 모두 볼 수 있는 백리 (Belle), 그의 그녀 (Tata) 같은 대중 브랜드는 여자 원몽의 홍화 면모가 있다.

힘들 만큼 크리스탈이 박힌 레드 몽로힐을 사지 않아도 100 리에나멜 원두를 낮춰 붉은 신발을 추적할 수 있다.

붉은 신발을 신는 비결은 장악하기 어렵다. 그러나 의상을 조연으로 만들며, 빨간 신발이 모든 것을 장악한다.

직장인들은 짙은 재래식 재킷에 클래식 스타일을 매치할 수 있는 숙녀 레드 슈즈를 연출할 수 있다. 학원파는 심플한 체크스커트와 레드 슈즈를 매치해 청순한 유혹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인디고 청바지에 레드 슈즈를 매치할 수 있는 묘언가 일찌감치 붉은색 신발을 매치할 수 있는 천후 왕비가 우리를 위해 연기했다.

재질에 밝은 에나멜 가죽은 레드 슈즈의 가장 좋은 선택이다. 부드러운 단단면 혹은 매혹적인 색채를 증가시킨다. 하이힐의 레드 슈즈는 자연스레 섹시하다. 농구화로 유명한 코니vese까지 올 다양한 레드 플랫폼을 선보이며, 고방 낮은 패턴도 눈에 띄는 듯 봄 광을 신는다.

슈퍼패가인 장소혜의 신발은 3000켤레가 많다고 하는데, 그중 얼마나 빨간색인지 모르겠다.

그러나 붉은 신발의 유혹에 대해서도 역시 역시나 붓 밑의 여주인공은 "신발장을 열고, 온통 빨간 신발이고, 높고 낮고 낮고 얕고, 적어도 백 켤레, 새롭고 깨끗하고, 디자인이 신발보다 완비하다"고 충격을 주었다.

그녀는 몸을 비스듬히 기대고 카운터 옆에 기대고 있다. “내 신발은 영원히 더럽지 않고, 내 발을 영원히 양탄자에 밟고 걷는 것이 아니라 춤을 추는 것이다.”

이렇게 열심히 하지 않는 사치도 수치스럽지만 사치할 수 있다면 왜 안 그럴까?

이것이 어쩌면 붉은 신발의 아름다운 표면에 숨어 있는 여자에게 가장 깊은 유혹일 수도 있다.

정전기어는 사람의 마음을 통찰하는 별상학자, 유행을 전개하는 조류의 달인, 왼손은 별을 차지하고 오른손은 아름답고 섬세한 필촉으로 색다른 풍상과 신비의 영혼의 무한한 가능성을 과시했다.

  • 관련 읽기

새로운 발레리슈즈 Ferragame — 베르나의 첫 등장

복식
|
2007/12/17 0:00:00
10465

조도: 사자 동니는 신발을 장갑처럼 편안하게 한다.

복식
|
2007/12/14 0:00:00
10567

Nike 프로축구화 Total90laster

복식
|
2007/12/14 0:00:00
10611

럭셔리 Carpignatelli 남자 신발

복식
|
2007/12/13 0:00:00
10583

Bbg 아동화: 유행원소와 결합하여 패션 컬러로 고객을 끌어모으다

복식
Bg
|
2007/12/13 0:00:00
10837
다음 문장을 읽다

곽 사부가 명품 스니커즈를 창립하여 감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