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동 쟁의 안건을 심리하는 몇몇 난제 문제에 관한 해답

2016/4/10 21:34:00 39

노동 쟁의노동 법률직장 법규

공정하다

노동 쟁의

분쟁, 통일노동쟁의 사건의 심판기준은 최근 일성 고등인민법원민의 노동쟁의안재판 실천에 출현한 돌출한 문제를 검토해 《노동쟁의 안건에 관한 의혹의 해답 》을 형성했다.

성도모 기업원 두씨는 어떤 상황에서 미봉계약의 2배로 인정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시간과 기준을 계산합니까?

성법원민의 한 개는 고용인 고관원들이 노동계약법 제812조에 근거하여 고용인 단위에 노동계약 2배의 임금을 서명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으나, 고용인 단위로 이 고관자의 직책 범위는 노동 계약의 내용을 관리하는 제외를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고관원들이 고용인 기관에 노동 계약을 체결하고 거부된 증거를 가지고 있는 것은 고관원들의 아직 노동 계약 두 배의 임금 요구를 지지할 수 있다.

고용 단위

인사관리 부서나 주관원들은 노동계약법 제812조 규정에 근거하여 고용인 단위에 노동 계약의 2배 임금을 서명하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고용인 단위로 노동 계약을 체결하는 것은 이 인사관리 부서 책임자의 업무직책을 증명해 지지를 주지 않는다.

인사관리 부서 책임자나 주관원들이 고용인 기관에 노동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증명하고, 고용인 단위가 거부하는 제외를 요구한다는 증거가 있다.

둘째, 근로자 는 고용인 단위 로 미정 서면 노동 계약 2배 임금 차액을 지불할 것을 요구했으며 중재 시효 기간에는 ‘ 노동 쟁의 조정 중재법 ’ 제27조 1, 2, 3항 규정 을 확정 한 적이 없다

서면 노동 계약

만일월의 다음날부터 1년을 계산하다.

이 같은 중재 시효 기간은 매달 계산해야 하며 근로자들이 권리를 주장하는 날부터 1년을 앞당겨 1년이 넘는 2배의 임금 차액을 지지하지 않는다.

3, 고용인 단위는 근로자와 서면 노동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고, 고용인 실질적으로 지급한 두 배의 임금 차액은 11개월을 넘지 않았다.

고용인 단위는 근로자와 무고정 기간 노동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것으로, 고용인 실질적으로 근로자의 2배 임금 차액은 12개월 이상 초과되지 않는다.

관련 링크:

후난 일부 지방에서는 최근 퇴직 연령이 되지 않은 국립위원회 또는 향진 일손, 중요한 반원들이 상급자에게 보고를 요청하며 지방 공무원 50대 (50대) 이상으로 2선, 재직할 때보다 더 높은 대우를 받는 정책을 요구하며'조퇴'를 요청했다.

‘점진식 퇴직 연령방안 ’을 제정하는 데 일부 지방 공무원들이 조기 퇴직 신청을 신청해 눈길을 끈다.

보통 직장인 퇴직 후 연금 대체율은 높지 않고, 조기 퇴직 공무원이 재직 때보다 더 높은 대우를 받을 수 있을까? 공무원 직업 생태를 굴복시키는 고질이다.

예를 들면 공무원 기구가 비대하고 사람이 일에 떠오른다.

만약 호남 모 현 부서 간부 는 “대우로 자리를 바꾸는 것 ”이라며 “이 현은 철회하거나 철수하는 정과급 단위 14개, 간부 의 많은 일자리가 적고, 정말 안배 할 수 없다 ”며 “쿤밍시 관도구위원회 조직부 부장도 생생한 예증을 제공했다. “농림국 일대 단위 편제, 사는 게 많지 않다 ”며 “한 달 일만 일하면 새 한 마리를 둘러싸고 있다 ”고 말했다.

또 공무원 수출 메커니즘이 원활하지 않다면, 위아래로 내려갈 수 없고 들어갈 수 없다는 현상이 보편적이다.

현실에서는 연령 정년퇴직이나 부정부패로 퇴출된 것 외에 공무원 사퇴 현상은 상대적으로 보기 드문 확률 사건이다.

이런 배경 아래에서는 ‘사람이 떠오른다 ’고 한 면은 또 ‘수출이 원활하지 않다 ’고 소화하고 싶다면 ‘앞당겨 퇴직 ’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 될 것 같다.

또 간부 선발 임용 과정에서 일부 지방에서는 임직 연령층이 체감 요구도 유인이다.

일부 지방에서는 “ 당정 지도부 평균연령이 45세를 넘지 않고 현급이 40세를 넘지 않는다 ” 고 요구하고 있다. 그러자 일부 공무원들이 일단 ‘ 나이 문턱 ’ 에 이르면 승진할 가능성이 없으면 반드시 다른 길을 찾아낼 것이다.

이에 따라 공무원 ‘조기 퇴직 ’의 조기 조기 조기 조기퇴 현상을 효과적으로 피하려면 여러 차원의 심화개혁이 필요하다.

정년퇴직 제도적 차원이 가능한 한 빨리 ‘퇴직 지연 ’과 접선해야 할 뿐만 아니라 공무원 직업 생태 각도에서 체제 기능을 없애고 고질적인 고질병을 제거해 공무원의 진정한 능상능하에 들어갈 수 있다 ’고 공평과학의 선발 메커니즘을 세우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직업 도덕 을 지키지 않고 회사 에서 사퇴 당하면 억울하지 않다

노동법규
|
2016/4/9 12:26:00
16

자원 임금 인상 조퇴 는 반드시 의문점 을 풀어야 한다

노동법규
|
2016/4/9 11:42:00
11

교사가 입직하기 전에 먼저 보증금 사퇴를 거부하다

노동법규
|
2016/4/8 22:21:00
62

직공은 적극적으로 법에 의한 권한을 배워야 한다.

노동법규
|
2016/4/7 22:53:00
24

간부 “ 가전 조퇴 ” 는 사회 공평함을 고려해야 한다

노동법규
|
2016/4/6 22:34: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기업 감시 직원 작업 컴퓨터 3문

직장인 직장 근무 시간에 직원들의 업무컴퓨터에 감시를 할 수 있으며 사무실 공공구역에 카메라를 설치해 모니터링을 할 수 있으며 근로자들은 자신의 8시간 내 시간을 인계로 양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