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도대체 어떤 일을 해야'도전성'이 있어요.

2017/1/8 22:56:00 29

직장도전

최근 미디어 연합 다수의 고교 대졸들이 1 ~3년을 일한 90후 대학 졸업생들이 조사한 결과 반수가 넘는 응답자가 도전성 부족과 작업 내용이 너무 단조롭지 않은 주요 원인으로 많은 응답자들이 때문에 도루를 뛰고 있다고 밝혔다.

언론은 90후대 졸업생 집단을 겨냥해 전통을 바꿔 직장 신인에게 더 좋은 발전공간을 발전시켜야 한다고 호소했다.

물론 필요할 필요는 있지만, 일부 대학 졸업생들은 ‘업무결핍 ’이라는 이유로 평범하고 사소한 일을 하기 싫고, 직업 발전에서 자기를 잃고 있다는 것이다.

직장에 갓 들어온 90 후 직장 신입사원은 걸을 때 ‘나사 ’를 걷는 것은 소수가 아니라, 원인은 매우 간단하다. ‘일이 재미없는 것 ’이라고 느낀다.

얼마 전 대학 수험생 장원 졸업한 지 4년 만에 유랑자로 변한 소식은 그가 졸업 후 일자리를 찾지 못한 것이 아니라 직장에 불만스러워 반년까지 그만두지 않았다.

대학 졸업생 은 일 에 도전적 인 것 을 희망 하는 것 이 긍정 할 만하다

도전성

아마도 그들 자신도 잘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도전성이 작고 툭하면 사직하고 직업 계획이 결여됐다고 불평했다.

나의 이해에 의하면 가장 도전적인 일은 자기가 가야 한다

창업

새로운 기업을 만들면 매일 새로운 도전에 직면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 대학 졸업생들이 창업을 선택하는 것은 2% 도 안 된다.

또 도전성과 안정성은 상대적으로 세워져 안정적인 일과 변화, 도전성이 작아질수록 많은 대학 졸업생들이 직업을 선택할 때 안정적인 기관 직장이나 전통업종을 선택하고 싶어한다.

전체적인 취업관의 조정, 전통적 안정을 버리고 창조, 창조, 창조, 혁신.

그러나 이러한 도전에 직면해야 하며, 구학 기간에 자신의 창의력과 창업력, 창업의 의식, 창업의 능력이 없는 능력은 다른 사람들이 도전적인 직업 생애를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논리적으로 통하지 않는다.

둘째는 직장에 적극적으로 적응해 자신의 일자리를 새로운 취향으로 만들었다.

9저녁 5의 직장인들은 자질구레하지만 이런 자질구레한 직장인들의 기본적인 소양이다.

그리고 자질구레한 업무를 원만하게 완성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인력 단위로 직원들의 기본 능력을 평가하여 다른 업무의 일부를 더 중요한 일을 할 수 있을지 평가할 수 있다.

500대 기업의 인력 자원 총감은 나에게 일부 대학의 졸업 출생 단위가 반년도 되지 않아 일반년도 되지 않았는데, 직장을 철저히 들여다보았다고 말하는데, 그는 자신이 20년 동안 일하고 있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한 신인이 반년 만에 직장을 모두 꿰뚫어 보았다.

직장 에서는 그렇게 많은 ‘ 매일 신선 ’ 이 있을 수 없고, 새로운 것 은 외재 가 아니다

형식

업무의 내포.

하루하루 반복되는 일을 긍정적으로 대할 수 있다면 매일 일을 더 잘하고 도전적이지 않을까요?

관련 링크:

직장에서 승진하고 싶지만 6가지 성격은 하기 어렵다.

1. 신부형.

이런 사람은 능력은 강하지만, 반모처럼, 절대 주객을 거느리지 않고 심리적 근원은 책임이 두려워한다.

“왜 책임이 내 마음을 두려워할까?”라고 묻지 않고 성장을 방해하는 ‘바위 ’를 찾아낸다.

교직장 선배에게 작은 일을 맡아서 서서히 초조하고 두려움의 장애를 뛰어넘는다.

2. 불평형.

일할 때는 노력했지만, 상사에게 반감을 주고 동료를 멀리하게 한다.

어떤 물건도 다면성을 가지고 있으며, 절대 좋은 것과 나쁜 것은 없고, 관점에서 객관적으로 문제를 보려고 시도한다.

3. 비둘기형.

사장은 모든 사람의 능력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어떤 사람의 전공과 일자리가 맞지 않게 한다.

그들은 비록 순조롭지 못하지만 비둘기처럼 지도자와 소통하지 못하고 자신의 능력을 낭비한다.

표현을 배워서 과감히 합리적인 건의를 지도자에게 전달해야 한다.

4. 물소형.

동료, 상사에 대한 요구는 항상 웃는 얼굴로 마주치며 아무리 바빠도 혼자 야근을 하기보다는 먼저 남을 돕는 편이지만 왕왕 힘내서 좋지 않다.

그들은 마음속 깊은 곳에서 배척당하는 것을 두려워했고, 구구할 수 있는 것은 두려움을 풀어야 한다.

상대방의 실감에 대해 알려 주고 다른 사람을 합리적으로 거절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5. 원수형.

많은 것에 대해 적대시하는 태도를 가지고 갈등이 많으면 어린 가정교육과 부적절할 수도 있다.

자신의 견해를 냉정하게 살펴보고, 시각을 좋은 방향으로 돌리는 것도 무방하다.

6. 막후형.

이런 사람은 부지런하고, 묵묵히 아는 것이 없고, 성적은 다른 사람에게 초청하여 상을 받는다.

상사에게 자신이 유능하고 생각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며, 오로지 좋은 사람으로 여겨서는 안 되고, 남에게 물렁물렁한 감으로 감춰 자신의 재능을 감추게 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35세 때의 직장 문턱은 어떻게 넘어야 합니까?

직장 계획
|
2017/1/5 23:01:00
21

어떤 상황 은 직업 고갈기 가 오기 를 예고하고 있다

직장 계획
|
2017/1/5 22:13:00
11

세 가지 도움 은 당신 이 높은 임금 의 고위 직무 에 순조롭게 도전해 줄 것 이다

직장 계획
|
2017/1/5 21:29:00
20

직업 잠언: 미래 한정할 수 없다

직장 계획
|
2017/1/4 22:24:00
22

늘 도박을 통해 봉급을 인상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다

직장 계획
|
2016/12/27 23:15: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우수 부하 가 해야 할 ‘ 삼불원칙 ’ 이다

리더가 직접 설명하는 게 낫지 않을까요? 어떤 것들은 의회할 수 있고, 말할 수 없는 일이지만, 그 자체는 잘 모르겠는데, 그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