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불산 기업은 어떤 생존 기계 시대에 의지하여 어떻게 걸어갈 것인가?

2017/2/19 15:40:00 85

불산기업생존

광동성 비즈니스청에서 최신 통계를 발표한 것은 2016년 광동성 일반 무역이 처음으로 가공무역을 넘어섰다.

불산종 신비아조의 용접 작업장에서 로봇은 이미 45년 전에 전통 용접공을 대체했다.

‘ 네 축의 용접 로봇 한 대, 비용은 약 10만 위안이고, 대체로 숙련된 용접공 작업량을 대체할 수 있다.

만약 숙련된 용접공 임금이 8000위안으로 계산된다면 1년에 1시간 넘게 되돌아갈 수 있다.

이 오토바이 공장의 사장으로서, 나머지 자강한 마음속에는 계산이 있다.

지난 15년 동안 한없이 풍광했던 가공무역류업체들이 불산으로 옮겨졌고 종신 비아교는 머물렀다.

그해 푸리화는 불산으로 이전하고 지금은 남긴 기업은 기본적으로 ‘ 자구 ’ 로 재생할 기회를 얻었다.

함께 남긴 불산 삼수 이혜성.

최초로 알람시계를 생산해 인생의 첫 번째 통금을 벌어 오늘날까지 한 국제 일선 사치품 브랜드 가방을 합성 소재 원단을 제공하고 이혜성의 사업 전환형 궤적, 불산과 광동 대외 무역 변화의 축소다.

2017년 1월 17일 광동성 비즈니스청에서 최신 통계를 발표한 2016년 광동성 일반 무역이 수출입 2.73억원, 2.2% 증가, 전성 수출입 총액의 43.4%를 기록하며 가공무역 (38.8%)보다 130만 위안 이상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일종의 역사적인 초월이다. 광동은 단순 가공에 의존하는 외자 기업 + 가공무역 + 가공 + 무역 + 일반적인 ‘ 민영기업 + 일반적 무역 ’ 모델을 넘어 광동 대외무역은 ‘ 안정 성장조 구조 ’ 라는 고안지에 가장 새로운 답변이다.

사실 이번이 예상을 뛰어넘는 것은 광동성 상무청 관계자는 시대 주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2015년 1월 월도 데이터에서 일반적인 무역액은 가공무역액을 넘어섰다 ”고 소개했다.

또 가공무역 데이터가 비례적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광동성 비즈니스청 관계자는 다음 단계에서 성정부는 ‘ 안정 성장조 구조 ’ 의 발걸음을 고수하고 광동 가공무역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를 돕겠다고 말했다.

기업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라면 정부는 새로운 환경을 창조하고 자원 통합을 통해 기업에게 좋은 환경을 주어야 기업이 가장 큰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다.

기업과 정부 양측의 노력을 통해 이미 고화된 산업 사슬을 끊고 새로운, 더욱 강건한 산업 사슬을 세울 수 있다.

파크와 헤본은'로마휴일'에서 타던 그 Vespa 를 기억하는가? 그 생산사는 이탈리아의 비아조다.

2004년 이탈리아는 아조그룹과 중국 종신산업그룹의 합자재결합으로 종신 비아교를 결성해 하이테크기술 오토바이를 생산했다.

지금은 불산에 불과한 수백 개 가공무역업체 중 가장 규모가 큰 곳이다.

"많은 공장이 이사를 갔습니다. 여기에서 공장을 개설해서 돈을 벌지 못했기 때문에,

볼삼각

이쪽의 인력 원가 우세는 이미 점차 사라졌다.

여자강 소개.

시대 주보 기자는 이후 여러 제조업 업체를 방문해 일반 노동자의 임금 수준이 매달 3000위안 이상, 10년 전 이 숫자는 1500위안 정도에 불과했다. "지금은 고급 용접공의 월급 때문에 만 위안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가공업에 따르면 저급 노동력에 의존해 좋은 날을 보낼 수 있는 광경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만 위안의 돈을 낼 수 있어도 합격 용접공을 찾기 어렵다.

"이제 합격한 용접공이 어려워요. 용접공이 없으면 공예 프로세스가 걷지 못하고, 생산 라인도 가동되지 못해서 더 큰 손실이 됩니다."

여자강 추억은 당초 로봇을 기용하기로 결정했을 때 공장에서는 “대액 지출이 현금 흐름의 긴장을 야기했지만, 한 로봇의 생명 주기는 3 -5년이면 근로자의 기량을 합치면, 직원들의 기량을 양성하고 생산라인을 개조하여 정업정지 폐업으로 인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로봇 기용 외에 종신 비아조의 또 다른 자구조치는 수출 안케다.

2005년 종신 비아조의 상품은 거의 백퍼센트 유럽에 수출되었다.

2010년부터 국내 고단 오토바이 시장이 점점 성숙해지고 소비 업그레이드 붐이 일어났다.

10년 전 오토바이에 대한 수요는 모델이기 때문에 저렴한 국산차를 구입할 수 있지만, 현재 주민 수입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흥미를 느끼고 감정에 매진하고 있다.

지금 우리는 오토바이계에서 상당히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다.

2016년

중국 경제

소비 염동적 특징에 의존하여, 최종소비지출이 경제성장에 대한 공헌률은 64.6%로 2015년 4.9퍼센트보다 높았다.

이 해 종신 비아조는 국내에서 4만 대의 차를 팔아 총 생산능에 가까운 20% 에 이른다.

종신 비아조는 1년에 생산한 오토바이 20만 대 중 가장 기술 함량이 있는 엔진 부품이 종신 충칭 공장에서 나왔다.

국산 자주적 핵심 경쟁력을 갖춘 부품을 채택해 종신 비아교가 과거 가공무역 = 저가 노동력 + 수입 부품 + 저단생존 패턴을 고발했다.

자강에 따르면 현재 회사의 수입부품의 수입부품은 원가를 낮추기 위한 고려이다.

현재 종신 비아교가 사용한 수입 화유기를 예를 들어 1원가량이 인민폐 200위안으로, 전체 비용의 3%를 차지한다.

국산 부품을 채용하면 가격 변화의 공간은 몇 위안 사이에 불과하지만 연구 개발 비용과 품질 테스트 비용을 합치면 30여만 위안을 더해 상류업체가 모형을 만드는 비용을 더해 합치면 수입부품보다 훨씬 많다.

“ 현재 국산품과 수입품 사이에는 어떤 품질도 존재하지 않고 오히려 수입품의 수입품을 채택하면 총원가를 더 낮게 할 것이다.

장사꾼이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기업의 경영의 기본 준칙이다.

선전

동골

등지에 비하면 불산 가공무역업의 규모는 작지만 전환의 질과 속도가 눈에 띈다.

불산시 상무국 외상투자과의 관계자구 소매는 시대 주보 기자에 대해 가공무역업체가 업그레이드 속도를 높이고 기업의 본토화 정도가 일정한 상관성을 나타냈다.

불산의 가공무역업체는 본토자본 측의 배경을 많이 가지고 있다.

이 일부 기업은 불산에 뿌리 박혀 있기 때문에 전형적인 압력을 업그레이드할 때 더욱 모델을 바꾸고 싶어한다.

지금 불산이 남아있는 가공무역업체들은 모두 핵심 경쟁력을 가진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낮은 노동밀집형 가공제조업을 탈락시켜 경쟁력 있는 기업을 남기는 광동 대외무역구조의 최직적인 체현, 한마디로 ‘천타만만만은 힘들지만 모래를 불면 금 ’이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광저우 백마 는 국내 최초 의 산업 체인 서비스 를 갖춘 전문 시장 이 되었다

광동
|
2017/1/3 15:59:00
51

동완: 혁신 자원'깊이 파기'의 새로운 원천

광동
|
2016/12/25 15:37:00
34

‘ 기계 환인 ’ 의 실시 에 동완 산업 경쟁력 을 높였다

광동
|
2016/11/19 19:57:00
36

동완 탐색 녹색 공급 체인 관리 집거 산업 성솔 시험 분야

광동
|
2016/11/19 14:23:00
23

'중력 ·공영 '제3회 호문 국제전기상제 성대한 개막

광동
|
2016/11/17 13:59:00
108
다음 문장을 읽다

홍콩 시장이 부진하다

소매업 전망은 단기적으로 내방항 관광업의 최근 개선세가 더욱 공고해질 수 있을지, 외곽 환경의 불투명한 요소가 현지 시민 소비 의욕에 대한 영향을 미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