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순조롭게 직업이 막막한 시기를 보낼 것인가

2017/1/15 22:17:00 25

직업기획망망기

많은 사람들이 겪을 수 있는 자기발전의 곤혹을 겪는 단계, 특히 갓 졸업과 일을 몇 년 후, 현실과 꿈의 차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미래를 똑똑히 볼 수 없다.

직업이 막막한 시기는 업무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직장인들이 빠르게 정서를 조정하지 못해 막연한 불량 감정을 개인생활에 끌어들이기 쉽다.

당신의 직업이 침체기에 머물렀을 때, 특히 한 직장에서 3년이나 5년을 일했으며, 자신이 승진되지 않았고, 주변인들은 그에 대한 승진을 받았다.

이럴 때는 직업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고 어떻게 발전해야 할지 모르겠다.

특히 자신이 35세에 있을 때, 이런 상황은 갈수록 두드러진다.

실제로 직장에 진출하지 않았을 때 직업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고, 실제로 직장에 들어서면 기존 계획은 99%가 이뤄지지 않았다.

청화와 북대 대학교를 졸업한 학생도 20%가량 하는 것이 좋다. 나머지 대부분은 일반 직원이다.

그럼 누구나 좋은 발전 기회가 있을까? 이에 대해 베이징 망아지 헤드헌터 회장, 국제인력자본망 회장, 경소치 베이징 회장은 "재직장에서 모든 사람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뿐, 인간의 관념이 침체될 때 직업이 정체된 상태에 처해지면 앞으로 다시 발전하는 것은 어렵다.

직업 발전은 계절, 봄에 여름철 추수, 어느 계절을 놓치면 직업 발전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직업 발전이 안 된다고 한다. 그 창업행은 안 된다. 사실 창업도 하나의 선택이지만 취업 시 일정한 성적이 없다면 창업도 많이 만날 수 있다. 이전에 관리직에서 체험을 받고 관리된 직장에서 경험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자신의 직업 생애 3년에 한 번씩 점검을 해야 하며, 자신이 3년 동안 더 많은 돌파가 있었는지, 직장에서 승진되었는지, 능력상 향상되었는지, 심리 모드 성장, 가치 이념과 행동 습관이 개선되었는지를 살펴야 한다.

자신을 점검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하지만 자신의 분업을 어떻게 점검해야 할지 모르지만, 사실 한 사람의 분업은 매우 중요하다.

어떻게 자신을 잘 파악할 것인가? 경소지는 자신의 건의를 말했다. "우선 자신을 알아야 한다.

만약 한 사람이 자신의 생물종을 알지 못하면 생물종 저조할 때 자신을 조절하지 않으면 감정의 폭발로 지도자와 충돌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생물종의 영향으로 인한 감정의 변화를 알면 정서폭발과 저조할 때가 있다.

이때 지도자와 많은 소통이나 작은 휴가를 부탁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그 다음은 자신의 성품을 알아야 한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사람마다 천부적인 재능도 다르고, 어떤 사람은 타고난 오도가 없고 어떤 사람은 조금도 흠잡을 수 없다.

성품이 좋은 인재는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큰 발전이 없었기 때문에, 자신을 잘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익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직장에서 뛰어다녔지만, 실제로 자신의 직업 발전은 매우 불리하다.

반면, 보통은 일반적으로, 한 부서에서 성실한 일을 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직장에서 반드시 큰 직업 발전이 있을 것이다.

셋째, 자신의 성격을 판단해야 한다.

우리는 자신의 성격은 외향인지 내향인지, 빠른 폭발형인지, 만열형인지를 알아야 한다.

넷째, 자신의 건강을 판단해야 한다.

직장에서 큰 발전을 생각하면 젊었을 때부터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창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창업이 육체적인 일이라는 것을 깨닫고 창업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저항할 수 있을지 모르면 창업에 가지 않도록 선택하지 마라. 만약 신체 상태를 보완하려면 앞당겨 창업해야 한다.

다섯 번째, 자신의 자연 조건을 판단해야 한다.

자신의 키, 이미지, 체중 이런 자연적인 조건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업종을 선택한다.

여섯 번째

연령

쟁점.

사람은 평생 포물선과 비교해 나이에 따라 직업 성취가 정상에 달한다.

주관급으로 성장하는 것은 서른다섯 여섯 살 때, 총감급은 삼십칠팔 세 때, 총재급은 50세 안팎이고 이것이 바로 인생의 포물선이다.

우리는 성장하는 길에서 자신이 어느 연령대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반드시 알아야 한다.

학회 를 제외하고는, 우리는 사회 속의 자기를 어떻게 점검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한 사람이 사회에서 사람들과 교제하는 과정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이며 사회생활이라고 한다.

사회생활에서 우리는 자신이 이 사회에서 얻은 지식구조와 총량이 얼마나 높고 지식구조가 합리적인지 아닌지를 알아야 한다.

경소치 분석은 우선 학력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전문과, 본과, 대학원생, 박사 등 네 가지 학력의 특징이 무엇인지 모른다.

실제로 학벌이 다르고 능력도 다르다.

대학의 학생들이 졸업 후 계속 공부하지 않으면 머릿속에 모형 개념이 없다.

본과의 학생들은 모형 개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슨 일을 하든지 모형이 있다.

대학원생의 학생은 직업 모형을 가지고 있다.

박사의 학생은 스스로 모형을 만들 수 있다.

하나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것은 전문생 사고의 문제점이다. 본과생의 사고 문제는 하나의 선이다. 대학원생 사고문제는 면이다. 박사생 사고는 바로 입체이다.

학력 구조는 자기가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하였다.

둘째, 경험을 보다.

자신이 겪지 못한 일에 대해 분석할 수 없다. 자신이 말단 직원이라면 주관의 경력은 모른다.

우리 회사는 보통 직원을 주관으로 발탁할 때, 보통 반년 동안 그를 가르치는 데 있어서, 관리자의 사유만이 구속된 체험이기 때문이다.

관리자부터 관리자의 이 과정을 체험하게 하는 것이 경험이다.

셋째

경력

.

만약 우리가 450세가 되면 성공의 대문을 만져본 적이 없다면 실패의 사고방식이다.

한 사람이 성공한 경험이 있다면 어느 방면의 성공이든 그의 사유 패턴은 성공을 향한 것이다.

직장에서 한 사람은 반드시 성공적인 체험을 해야 하고, 성공한 체험이 없으면 회색과 어두운 것이다.

넷째, 전공을 보다.

우리는 자신에게 어떤 전문력이 있는지 꼭 알아야 한다.

전문 지식, 전문 능력, 전문 경험, 전문 지혜, 전문 자원.

우리는 이 다섯 개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어느 전공 분야에서 발전할 수 있는지 보고 돌파해야 한다.

다섯째, 소통 능력.

소통 능력은 상사에 대한 것이다

소통 능력

부하에 대한 소통 능력, 동료 간의 소통 능력, 대외적 소통 능력.

제6과 가정 상황.

당신의 가정 상황은 당신이 다른 지역으로 발전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창업하는 것을 허용할 수 있으며, 창업은 한 사람의 일이 아니기 때문에 온 가정과 사회 관계의 일이다.

제 7, 사회 자원 배경.

지금의 사회 생태 환경은 사회 배경을 완성해야 할 일이 많다.

기술 혁신, 관리 혁신 및 서비스 혁신 분야에서 일하면 권리 교환을 할 수 없다.

전문가의 수준이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교환할 수 없고 기술 혁신과 서비스로 창의할 수밖에 없다.

사람은 다른 단계에서 다른 목표와 수요가 있다. 직업이 막막할 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냉철한 분석과 자신의 형세에 대한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하다. 현재는 잠시 어려움을 극복하고 미래를 위한 용기와 자신감과 결심을 갖게 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어떻게 자신의 직장 의 길 을 정해 주다

직장 계획
|
2017/1/15 21:35:00
20

직장에서 어떻게 더욱 성공한 사람이 되는지

직장 계획
|
2017/1/12 22:12:00
8

도대체 어떤 일을 해야'도전성'이 있어요.

직장 계획
|
2017/1/8 22:56:00
28

35세 때의 직장 문턱은 어떻게 넘어야 합니까?

직장 계획
|
2017/1/5 23:01:00
20

어떤 상황 은 직업 고갈기 가 오기 를 예고하고 있다

직장 계획
|
2017/1/5 22:13: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工资很重要,不能随便调

很多时候,光有理论知识是不够的,需要经过实战的打磨才能找到比较好的解决方案。接下来的时间,大家就跟着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一起来看一看详细的资讯吧。